본문 바로가기
책 속의 좋은 글

당신의 영혼 정신 육체를 깨우는 결정적 시간 20분, 잠재의식을 바꾸는 하루 20분 모닝 시크릿 루틴

by Bhappy_ 2024. 4. 11.
728x90

당신의 아침에 부와 성공을 끌어당겨 줄 아침 시크릿의 기적!



당신의 영혼, 정신, 육체를 깨우는 결정적 시간 20분! 잠재의식이 활발한 아침 시간은 인생을 황금으로 바꾸는 골든 모닝입니다.


3분 시각화



오늘을 가장 완벽하게 보내는 모습을 구체적으로 상상합니다. 잠재의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가장 강력한 방법입니다.


3분 확언



당신의 목표가 잠재의식에 타투처럼 새겨지도록 소리 내어 말해봅니다. 진실한 말로 잠재의식을 진정성 있게 자신을 설득하세요.




당신의 목표가 잠재의식에 타투처럼 새겨지도록 소리 내어 말해봅니다. 진실한 말로 잠재의식을 진정성 있게 자신을 설득하세요.


(자신이 이루고 싶은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나는 100억 부자가 된다.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성장하고 있다. 나의 소중한 하루에 감사합니다. 한번 뿐인 오늘 하루에 감사합니다.


내가 원하는 것들을 이룰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소중한 나의 아침에 감사합니다. 나는 날마다 점점 더 풍요로워지고 있다. 나는 내 생각의 주인이다.


나는 날마다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다. 등 자신이 이루고 싶은 것들을 소리 내어 말해봅니다.)


1분 명언 필사


성공자들의 인생 철칙을 손으로 쓰며 잠재의식에 의지를 관철합니다. 인생의 고비마다 나침판처럼 꺼내 쓰는 자산됩니다.


3분 독서



분야와 목록, 분량을 정해 계획적으로 읽습니다. 책을 읽는 한 어제와 똑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읽는 것만으로도 확언의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3분 독서, 하루 10분 독서과 효과가 있을까? 3분 밖에 안되는데? 효과 있습니다.


10분 운동


몸과 마음이 균형을 이루도록 돕습니다. 몸 근육이 생각 근육을 만들고, 믿음은 현실이 됩니다.



출처 : 책 100일 아침 습관의 기적. 켈리 최. 다산북스. 2023.11.29

728x90